Graphic/Unity Effectc
아이템 획득 이펙트 연습 001(빛 효과)
승탱
2017. 6. 18. 13:16
아이템 획득 이펙트 연습 001 빛 효과 추가하기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Duration], [Start Lifetime], [Start Size],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Duration] | - | 2.00 | ||
[Start Lifetime] | - | 1.2 | ||
[Start Size] | - | 10 | ||
| R | G | B | A |
[Start Color] | 255 | 255 | 109 | 255 |
파티클의 시작 범위와 색이 변경됨
[Emission]를 조정해 파티클 개수 조절하고 파티클이 한점에서 발생하도록 [Shape]를 꺼준다
파티클의 개수와 시간이 조절되고 한곳으로 모임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한다
번호 | R | G | B | [Location] |
01 | 255 | 255 | 255 | 0 |
02 | 255 | 255 | 255 | 100 |
번호 | [Alpha] | [Location] | ||
01 | 0 | 0 | ||
02 | 255 | 50 | ||
03 | 0 | 100 |
빛이 페이드인 하면서 나타나고, 페이드아웃 하면서 사라짐
아이템 적용 화면
아이템 획득 이펙트 연습 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