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Cocos2D-X

cocos2d 오토액션

휘탱 2015. 5. 5. 00:40


CCActionInterval  모든 액션이 들어있다. 자료형으로 쓰면됨.

To = 정해진 값으로 무조건 변경

By = 현재값에서 정해진 값만큼 +함


CCSequence 순서대로 수행

CCFiniteTimeAction* seq = CCSequence::actions

(act1, CCDelayTime::actionWithDuration(4), Spawn, NULL);

-CCDelayTime  - 스퀀스(Sequence)로 액션을 등록 떄 일정시간 지연 효과를 준다.

-CCReverseTime 반대로 실행함


CCRepeat 정한숫자 만큼반복

CCActionInterval* rep = CCRepeat::actionWithAction(seq, 3);

CCRepeatForever 무한반복

CCActionInterval* rep = CCRepeatForever::actionWithAction( CCSpawn );


CCSpawn 순서를 정해줌 CCSpawn* Spawn =(CCSpawn*)CCSpawn::actions(act2,act3,NULL);


CCRotateTo 회전 CCRotateTo::actionWithDuration(2.0, 100.f);

CCRotateBy 회전 CCRotateTo::actionWithDuration(2.0, 100.f);


CCMoveTo 이동 CCMoveTo::actionWithDuration(2.0, ccp(100,200));

CCMoveBy 이동 CCMoveTo::actionWithDuration(2.0, ccp(100,200));


CCJumpTo 점프 CCJumpTo::actionWithDuration(2.0, ccp(100,0), 100.f, 3);

CCJumpBy 점프 CCJumpTo::actionWithDuration(2.0, ccp(100,0), 100.f, 3);


CCBezierTo 곡선 

CCBezierBy 곡선 


CCScaleTo 

CCScaleBy 


CCBlink 


CCFadeIn 

CCFadeOut 

CCFadeTo 


CCTintTo 

CCTintB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