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c/Unity Effectc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3(불똥)
승탱
2017. 6. 8. 11:38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3(불똥 추가)
002에서 만든 이펙트 마지막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Renderer] → [Material] 의 오른쪽 끝에 있는 동그라미를 눌러 준비해논 택스쳐를 입히고 [Sorting Fudge]를 -200으로 맞춰준다
무언가 날아가는 느낌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Start Lifetime] | - | 0.5 | ||
[Start Speed] | - | 15 | ||
[Start Size] | - | 10 | ||
| R | G | B | A |
[Start Color] | 255 | 221 | 131 | 255 |
색과 크기가 바뀜
[Emission]를 조정해 파티클 개수 조절
파티클 개수가 늘어남
[Shape]의 [Angle]과 [Radius]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날아가면서 작아짐
비행기에 적용 화면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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