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모델 뷰어 링크

와우 사운드 추출방법 링크


와우 클라이언트 다운받고 와우 모델 뷰어 설치후 사용.

X File로 만들려면 3ds max 설치해서 변환해야함.

와우 모델 뷰어 링크에보면 잘 설명 되있음.


X File Exporter링크에서 max버전에 맞게 받아서 설치.

DxViewer에 안불러와 저서 고생함.

DxViewer에 불러와 지면 거의 다 됨.


DxViewer.zip


Axe_free_max2012_x64.zip


BLP Laboratory_v0.5.0.zip

BLP 파일 변환기



추출한 FBX로 유니티에 모델을 불러와봄


추출한 FBX을 XFile로 변환해서 다이렉트로 불러온 모습



뷰어를 이용해 추출하면 뷰어와 와우 클라이언 버전이 맞아야 추출 가능함.

뷰어는 사운드 추출 안되는듯.


CASCExplorer을 이용해 모델 추출도 가능함.


추출한 m2 파일을 열기 위해서 스크립트를 사용해야 함. 0.303버전은 안 되는 듯 0.304b으로 실행


메쉬는 다 불러오고 애니메이션은 필요한거 선택. 애니메이션이 많으면 다 불러오면 팅김.

임포트 눌러서 캐릭터를 불러온다.


BLP 파일 변환기 켜서 텍스처를 필요한 포멧으로 변경해줌.

아니면 FBX불러와서 텍스처 뽑아도댐.


텍스처 드레그해서 입혀줌.

전 그냥 뽑으면 방향이 안맞아서 z축만 90도 회전하고 포지션 0, 0, 0으로 이동후 추출함.


불러온 애니메이션을 확인한다.

애니메이션을 선택해서 익스포트 한다.



애니메이션 스타트 엔드 이름을 설정하고 OK눌러준다.

X File 변환 완료.

플러그인이 프리 버전이라 안되는 게 많은 듯.

이렇게 1개씩 빼서 하나의 파일에 합치면된다.



DirextX9으로 Garrosh X File을 불러와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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