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VoxelizedShadows_KorPublishGoogle_Dup
쉐도우맵을 압축하여 대규모 씬에 라이팅을 적용해보자 (Precomputed Voxelized-Shadows for Large-scale Scene and Many lights) 김성대 Senior Graphics Programmer Spotlight, Unity Technologies
docs.google.com
https://www.youtube.com/watch?v=kgYfXFPLOQs
반응형
'Programming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자료 메모 (0) | 2019.12.30 |
---|---|
행동 트리(Behavior Tree) (0) | 2019.12.07 |
C# 프로젝트 관리 툴? (0) | 2019.11.16 |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식 (0) | 2019.11.05 |
리팩토링 (0) | 2019.10.03 |
Gitea 사용해보기 (0) | 2019.08.14 |
데드 레커닝(Dead Reckoning) (0) | 2019.05.31 |
SharpNav (0) | 2018.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