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X sdk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10084
- 예제 다운로드 링크
- DirectX 9 레퍼런스 번역(감사합니다)
http://telnet.or.kr/sec_directx/
- Graphics Programming with DirectX 9(참고자료)
http://wiki.maayalee.com/mediawiki/index.php?title=Graphics_Programming_with_DirectX_9
설치가 다 되면 이제 비주얼 스튜디오에 자동으로 포함파일과 라이브러리가 등록 되는데 안될수도 있으니
등록 방법
도구-> 옵션 -> 프로젝트 및 솔루션 -> VC++ 디렉터리에서 포함 = Include, 라이브러리 = Lib 경로 설정 해주기
빨간 동그라미 누르면 포함, 라이브러리가 있음.
포함 = Include 추가
라이브러리 = Lib 폴더 안에 자신의 운영체제에 따라 선택 x86, x64 추가
프로젝트 설정은 win32프로젝트 생성후 프로젝트 설정 -> 링커 -> 추가 종속성에 아래 내용 복사 붙이기
d3dx9d.lib
d3d9.lib
winmm.lib
winmm.lib는 DirectX 라이브러리 파이이 아님 윈도우 멀티미디어 라이브러리 파일이고 타이머 함수를 이용하기 위해 추가한다.
비주얼 2010이상 버전 사용할 경우
잘 정리됨.
결과 사진
다이렉트 9, 11 둘 중에 무슨 버전을 할지 고민했는데 9를 하는 게 잘 선택한건지 모르겠다.
11은.... 나중에 필요할 때 하면 되겠지
용책이나 봐야징
반응형
'Programming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면 만들기 (0) | 2016.07.02 |
---|---|
행렬을 이용한 회전 연습 (0) | 2016.07.01 |
버텍스를 이용해 폴리곤 띠우기 (0) | 2016.06.27 |
fatal error C1859: 'pch' 컴파일 에러 (0) | 2016.03.25 |
3장. Direct3D에서의 드로잉 (0) | 2016.01.12 |
2장 - 렌더링 파이프라인 (6) | 2016.01.11 |
1장 - DirectX 9 기초와 초기화 (0) | 2016.01.10 |
win32 API Hello 띄워보기 (0) | 201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