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x회전, y회전, z회전, YawPitchRoll회전, axis회전, Quaternion회전 사용해보기!
결론: Quaternion을 사용하자.
이유: 짐벌락 현상
결과물
짐벌락 현상
다이렉트 회전 관련 함수들을 사용해보자.
Quaternion 함수
1. X회전
2. Y회전
3. Z회전
4-1. X, Y, Z 적용한 회전(곱하기)
4-2. YawPitchRoll 회전(함수)
5. Axis 회전
6. Quaternion 회전
반응형
'Programming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쉬를 불러와 출력 해보기 (1) | 2016.07.06 |
---|---|
텍스쳐 출력 해보기 (0) | 2016.07.05 |
머티리얼 & 라이트 & 법선벡터 (0) | 2016.07.03 |
지면 만들기 (0) | 2016.07.02 |
버텍스를 이용해 폴리곤 띠우기 (0) | 2016.06.27 |
fatal error C1859: 'pch' 컴파일 에러 (0) | 2016.03.25 |
3장. Direct3D에서의 드로잉 (0) | 2016.01.12 |
2장 - 렌더링 파이프라인 (6) | 201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