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복셀(MaglcaVoxel)을 이용해 캐릭터 만들기.
만든 캐릭터를 조각 내서 obj로 Export 해줘야 함.
블렌더(Blender)를 이용해 뼈대 만들기.
화면 조절할때 숫자 키패드 사용하면 편함.
- obj 조각 가저오기
저장해둔 위치를 찾아가서 obj조각들 불러와서 배치하면 됨.
- 색 넣어보기
단축키 N을 눌러 텍스처된 솔리드를 체크해준다.
- 뼈 만들기
만들기 -> 아머튜어를 누르면 뭔가 생성된다.
x-레이를 눌러야 잘보임.
위치 조절을 잘해주고 모드를 편집 모드로 변경한다.
이제 동그란 부분을 오른쪽 클릭후 E를 누르면 뼈가 생성된다.
Ctrl를 누르고 마우스 이동하면 고정값으로 이동됨
- 모델과 뼈 연결
포즈 모드를 선택후 뼈를 선택한다.
Shift + 모델 선택(자동으로 오브젝트 모드로 변함)
다시 Shift + 뼈 선택(자동으로 포즈 모드로 변함)
이제 Ctrl + P를 눌러서 본을 클릭하면 모델과 뼈가 연결됨.
- 유니티로 모델 가저오기.
유니티로 가저와서 메테리얼에 텍스처를 넣어주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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