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SceneManager

LogoScene

LoginScene

MainMenuScene

음. 이게 먼저가 아닌 거 같다.


일단 CollisionBlockd을 만들어야겠다.

class CollisionBlock : public CCSprite{

protected:

CGSize m_Size;


public:

bool initWithSize(CGSize size); //이미지+사이즈

bool ptnRect(CGPoint pt);    //충돌확인

};


bool CollisionBlock::initWithSize(CGSize size)

{

if( !CCSprite::initWithFile("Box.png") ) return false;

this->setAnchorPoint(ccp(0,0));

this->setScaleX(size.width / 100);

this->setScaleY(size.height / 100);

m_Size = size;

}


bool CollisionBlock::ptnRect(CGPoint pt)

{

CGRect rc;

rc.origin = this->getPosition();

rc.size = m_Size;

return CGRect::CGRectContainsPoint(rc, pt);

}

오... CollisionBlock이 생성됐다.

이제 매니저를 만들어서 블록으로 검은 화면이 안 보이게 채워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