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SceneManager
LogoScene
LoginScene
MainMenuScene
음. 이게 먼저가 아닌 거 같다.
일단 CollisionBlockd을 만들어야겠다.
class CollisionBlock : public CCSprite{
protected:
CGSize m_Size;
public:
bool initWithSize(CGSize size); //이미지+사이즈
bool ptnRect(CGPoint pt); //충돌확인
};
bool CollisionBlock::initWithSize(CGSize size)
{
if( !CCSprite::initWithFile("Box.png") ) return false;
this->setAnchorPoint(ccp(0,0));
this->setScaleX(size.width / 100);
this->setScaleY(size.height / 100);
m_Size = size;
}
bool CollisionBlock::ptnRect(CGPoint pt)
{
CGRect rc;
rc.origin = this->getPosition();
rc.size = m_Size;
return CGRect::CGRectContainsPoint(rc, pt);
}
오... CollisionBlock이 생성됐다.
이제 매니저를 만들어서 블록으로 검은 화면이 안 보이게 채워봐야겠다.
반응형
'Programming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더타겟? 메모리 관리? CCSpriteBatchNode!! (0) | 2015.04.24 |
---|---|
내가 선택한 타일 그리기 그리고 각에 맞춰서 타일 그리기 (0) | 2015.04.23 |
화면 스크롤 만들기 (0) | 2015.04.21 |
Raycast 만들기 (3) | 2015.04.20 |
CollisionBlock 마우스 클릭으로 생성하기 (0) | 2015.04.20 |
캐릭터 리소스 변경작업 (0) | 2015.04.20 |
CollisionBlock_Manager 만들기 (0) | 2015.04.19 |
블로그 시작 (0) | 2015.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