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매니저 만들고 바로했어야 하는데. 잠깐 캐릭터를 바꾸고 싶었다.
목표 클릭하고 드레그한 자리에 블록을 만들어 낼꺼다.
void MyScene::ccTouchesBegan(NSSet *pTouches, UIEvent *pEvent)
{
CCTouch* pT = (CCTouch*)pTouches->anyObject();
CGPoint po = pT->locationInView( pT->view() );
CGPoint realP = CCDirector::sharedDirector()->convertToGL( po );
m_createBlock.origin = realP;
}
메인 씬에서 간단하게 내가 클릭한 좌표를 origin에 넣어준다
void MyScene::ccTouchesEnded(NSSet *pTouches, UIEvent *pEvent)
{
CCTouch* pT = (CCTouch*)pTouches->anyObject();
CGPoint po = pT->locationInView( pT->view() );
CGPoint realP = CCDirector::sharedDirector()->convertToGL( po );
m_createBlock.size.height = realP.y - m_createBlock.origin.y;
m_createBlock.size.width = realP.x - m_createBlock.origin.x;
if(m_pCollisionBlock->createBlock(m_createBlock) != NULL)
this->addChild(m_pCollisionBlock->createBlock(m_createBlock));
}
클릭을 땔때 좌표를 size에 넣어준다.
그다음 에드차일드 하지 않으면 안보인다. 조심! 그러면 블록들이 생성된다.
'Programming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더타겟? 메모리 관리? CCSpriteBatchNode!! (0) | 2015.04.24 |
---|---|
내가 선택한 타일 그리기 그리고 각에 맞춰서 타일 그리기 (0) | 2015.04.23 |
화면 스크롤 만들기 (0) | 2015.04.21 |
Raycast 만들기 (3) | 2015.04.20 |
캐릭터 리소스 변경작업 (0) | 2015.04.20 |
CollisionBlock_Manager 만들기 (0) | 2015.04.19 |
CollisionBlockd 만들기 (0) | 2015.04.18 |
블로그 시작 (0) | 2015.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