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매니저 만들고 바로했어야 하는데. 잠깐 캐릭터를 바꾸고 싶었다.

목표 클릭하고 드레그한 자리에 블록을 만들어 낼꺼다.

void MyScene::ccTouchesBegan(NSSet *pTouches, UIEvent *pEvent)

{

CCTouch* pT = (CCTouch*)pTouches->anyObject();

CGPoint po = pT->locationInView( pT->view() );

CGPoint realP = CCDirector::sharedDirector()->convertToGL( po );

m_createBlock.origin = realP;

}

메인 씬에서 간단하게 내가 클릭한 좌표를 origin에 넣어준다

void MyScene::ccTouchesEnded(NSSet *pTouches, UIEvent *pEvent)

{

CCTouch* pT = (CCTouch*)pTouches->anyObject();

CGPoint po = pT->locationInView( pT->view() );

CGPoint realP = CCDirector::sharedDirector()->convertToGL( po );

m_createBlock.size.height = realP.y - m_createBlock.origin.y;

m_createBlock.size.width = realP.x - m_createBlock.origin.x;

if(m_pCollisionBlock->createBlock(m_createBlock) != NULL)

this->addChild(m_pCollisionBlock->createBlock(m_createBlock));

}

클릭을 땔때 좌표를 size에 넣어준다.

그다음 에드차일드 하지 않으면 안보인다. 조심! 그러면 블록들이 생성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