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ctionInterval 모든 액션이 들어있다. 자료형으로 쓰면됨.
To = 정해진 값으로 무조건 변경
By = 현재값에서 정해진 값만큼 +함
CCSequence 순서대로 수행
CCFiniteTimeAction* seq = CCSequence::actions
(act1, CCDelayTime::actionWithDuration(4), Spawn, NULL);
-CCDelayTime - 스퀀스(Sequence)로 액션을 등록 떄 일정시간 지연 효과를 준다.
-CCReverseTime 반대로 실행함
CCRepeat 정한숫자 만큼반복
CCActionInterval* rep = CCRepeat::actionWithAction(seq, 3);
CCRepeatForever 무한반복
CCActionInterval* rep = CCRepeatForever::actionWithAction( CCSpawn );
CCSpawn 순서를 정해줌 CCSpawn* Spawn =(CCSpawn*)CCSpawn::actions(act2,act3,NULL);
CCRotateTo 회전 CCRotateTo::actionWithDuration(2.0, 100.f);
CCRotateBy 회전 CCRotateTo::actionWithDuration(2.0, 100.f);
CCMoveTo 이동 CCMoveTo::actionWithDuration(2.0, ccp(100,200));
CCMoveBy 이동 CCMoveTo::actionWithDuration(2.0, ccp(100,200));
CCJumpTo 점프 CCJumpTo::actionWithDuration(2.0, ccp(100,0), 100.f, 3);
CCJumpBy 점프 CCJumpTo::actionWithDuration(2.0, ccp(100,0), 100.f, 3);
CCBezierTo 곡선
CCBezierBy 곡선
CCScaleTo
CCScaleBy
CCBlink
CCFadeIn
CCFadeOut
CCFadeTo
CCTintTo
CCTint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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