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받기-


-설정 하기-

Alt+f7 누르면 프로젝트 속성에 들어가짐.

VC++ 디렉터리 ->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C:\Program Files (x86)\FMOD SoundSystem\FMOD Programmers API Windows\api\inc

포함 디렉터리

C:\Program Files (x86)\FMOD SoundSystem\FMOD Programmers API Windows\api\lib



링커->입력-> 추가 종속성 fmodex_vc.lib


링커->입력-> 추가 종속성 들어가서 자신의 개발환경에 맞는 라이브러리를 써준다.

Visual Studio 사용자 -  fmodex_vc.lib 

Metrowerks Codewarrior 사용자- fmodex_vc.lib. 

Borland 사용자                   - fmodex_bc.lib. 

LCC-Win32 사용자               - fmodex_lcc.lib. 

Dev-C++, MinGW 와 CygWin 사용자 - libfmodex.a.


-사용법-

시스템 생성

FMOD::System * pfmod;

FMOD::System_Create(&pfmod);


시스템 초기화( 채널 갯수, 초기화 방식, 다른 드라이버 )

pfmod->init( 10, FMOD_INIT_NORMAL, NULL);


FMOD::Channel * ch; //채널

FMOD::Sound * SoundFile; //사운드 음원 포인터


사운드 로드( 파일명, 초기화 방식, 음원정보, 사운드 음원 포인터)

pfmod->createSound("".FMOD_DEFAULT, NULL, &SoundFile);


사운드 재생 ( 재생이 구성될 채널, 사운드 음원 포인터, 시작시 정지로 시작, 채널);

pfmod->playSound(FMOD_CHANNEL_FREE , SoundFile, false. &ch);


SoundManager.h


SoundManager.cpp


사용



반응형

'Programming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로 만들어본 제노니아  (0) 2015.07.03
OpenGL 화면좌표  (0) 2015.06.30
Z축 정렬  (0) 2015.06.08
FMOD 사운드 넣기  (0) 2015.06.01
Enemy를 만들어보자  (0) 2015.05.07
LogoScene 만들기  (0) 2015.05.06
cocos2d 오토액션  (0) 2015.05.05
맵 그리기  (0) 2015.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