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받기-
-설정 하기-
Alt+f7 누르면 프로젝트 속성에 들어가짐.
VC++ 디렉터리 ->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C:\Program Files (x86)\FMOD SoundSystem\FMOD Programmers API Windows\api\inc
포함 디렉터리
C:\Program Files (x86)\FMOD SoundSystem\FMOD Programmers API Windows\api\lib
링커->입력-> 추가 종속성 fmodex_vc.lib
링커->입력-> 추가 종속성 들어가서 자신의 개발환경에 맞는 라이브러리를 써준다.
Visual Studio 사용자 - fmodex_vc.lib
Metrowerks Codewarrior 사용자- fmodex_vc.lib.
Borland 사용자 - fmodex_bc.lib.
LCC-Win32 사용자 - fmodex_lcc.lib.
Dev-C++, MinGW 와 CygWin 사용자 - libfmodex.a.
-사용법-
시스템 생성
FMOD::System * pfmod;
FMOD::System_Create(&pfmod);
시스템 초기화( 채널 갯수, 초기화 방식, 다른 드라이버 )
pfmod->init( 10, FMOD_INIT_NORMAL, NULL);
FMOD::Channel * ch; //채널
FMOD::Sound * SoundFile; //사운드 음원 포인터
사운드 로드( 파일명, 초기화 방식, 음원정보, 사운드 음원 포인터)
pfmod->createSound("".FMOD_DEFAULT, NULL, &SoundFile);
사운드 재생 ( 재생이 구성될 채널, 사운드 음원 포인터, 시작시 정지로 시작, 채널);
pfmod->playSound(FMOD_CHANNEL_FREE , SoundFile, false. &ch);
SoundManager.h
SoundManager.cpp
사용
'Programming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로 만들어본 제노니아 (0) | 2015.07.03 |
---|---|
OpenGL 화면좌표 (0) | 2015.06.30 |
Z축 정렬 (0) | 2015.06.08 |
FMOD 사운드 넣기 (0) | 2015.06.01 |
Enemy를 만들어보자 (0) | 2015.05.07 |
LogoScene 만들기 (0) | 2015.05.06 |
cocos2d 오토액션 (0) | 2015.05.05 |
맵 그리기 (0) | 2015.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