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UI 꾸미는 중

상점에 아이템들을 배치하고 구매 시스템을 만들어서 구매한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착용 가능하게 추가 해줘야겠다.


상점 그림좀 입히고 인벤토리 제작.

만든 기능 테스트

엑셀 데이터 XML로 저장 후 불러오기 http://dlgnlfus.tistory.com/155

Slot, Item 생성


스왑 기능 추가.

이벤트 시스템 사용해서 만듬.(빅인,드레그,앤드)

슬롯 끼리 아이템 데이터 스왑.

이상 한곳에 드래그하면 원위치.


선택 아이템 옵션창 추가

간단하게 아이템 데이터 받아서 변경되는 설명창 추가

아이템 데이터를 적어 줘야 하는데 귀칞아서 대충 적음. ㅋㅋ


인벤토리, 장비창은 다 만든듯.


지금까지 만든 거 중에 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 중 슬롯이 선택(드래그 등)을 관리하게 하였는데 슬롯마다.

이벤트를 가지고 있어야 해서 별로인 거 같다.

물론 터치나 드레그했을 때 그 객체만 이벤트가 발동하겠지만, 이벤트가 많이 등록된게 마음에 안듬.


인벤토리에서 이벤트를 받고 이벤트를 처리하는 식으로 만들걸 그랬다.

만들다 보니까 슬롯에서 처리해버린거 같다.(다음에는 좀 더 신경 써야지)


추가로 공격 모션에 트레일 넣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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