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트 입력법

"C:\Users\[사용자 계정 이름]\AppData\Local\Daedalic Entertainment GmbH\Skyhill\Savegames"

로 이동한다


게임 종료 후 "Db.xml" 파일을 메모장으로 켠다


찾기를 이용해 원하는 내용을 찾아 바꾼다


※ 치트 목록

health - 건강

max_health - 건강 최대치

food - 배고픔

max_food - 배고픔 최대치

free_skill_points - 스킬포인트

record speed - 속도

dexterity - 민첩

strength - 힘

accuracy - 명중

experience_points - 경험치

experience_points_max - 최대 경험치

_factor - 장비 스탯 반영 수치


game_items - 아래로 게임 아이템 목록이 나온다(노트,사진조각등 부터 나오고 이후에 아이템나옴)


character_inventory - 캐릭터가 보유중인 아이템 목록

<record identity="[장비 이름]" count="[숫자]" /> - 아이템을 숫자 만큼 보유 중, 아래 줄에 입력해서 추가 가능


journal - 캐릭터가 보유중인 저널 목록

<record identity="[메모 이름]" is_new="false"/> - 읽은 메모, 아래 줄에 입력해서 추가 가능


weapons  - 무기 성능 목록

<record name="[무기 이름]" skill="[데미지 증가가 적용 되는 스탯]" skill_border="[데미지 증가 수치]" weapon_type="[무기 타입]" damage_min="[최소 데미지]" damage_max="[최대 데미지]" dex="[필요한 스탯]" str="[필요한 스탯]" spd="[필요한 스탯]" /> - 원하는 장비의 스탯을 변경한다


food - 음식 성능 목록

<record name="[음식 이름]" energy="[HP 회복 수치]" /> - 원하는 음식의 배고픔 회복수치를 변경한다

 

medical - 의약품 성능 목록

<record name="[약 이름]" health="[HP 회복 수치]" /> - 원하는 약의 체력 회복수치를 변경한다



bad_events_percent : 안좋은 이벤트 발생 확률

enemy_crit_percent : 몬스터 치명타 확률

enemy_scatter : 적 분산 수치 (높이면 적이 더 많이 나오는 걸로 추정)

difficulty_1~4 & hunger_to_hp_lvl_1~3": 난이도에 따라서 증가 되는 수치(몬스터 HP 등등) 

locked_doors_by_card_percent : 여는데 카드키가 필요한 문이 나올 확률

locked_doors_percent : 여는데 열쇠가 필요한 문이 나올 확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