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iYLBPulmEp6W5m9Sop2-kz6Pk0lv3g2aBMwxUiS9Ybc/edit#slide=id.p144

 

VoxelizedShadows_KorPublishGoogle_Dup

쉐도우맵을 압축하여 대규모 씬에 라이팅을 적용해보자 (Precomputed Voxelized-Shadows for Large-scale Scene and Many lights) 김성대 Senior Graphics Programmer Spotlight, Unity Technologies

docs.google.com

https://www.youtube.com/watch?v=kgYfXFPLOQs 

 

반응형

'Programming >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자료 메모  (0) 2019.12.30
행동 트리(Behavior Tree)  (0) 2019.12.07
C# 프로젝트 관리 툴?  (0) 2019.11.16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식  (0) 2019.11.05
리팩토링  (0) 2019.10.03
Gitea 사용해보기  (0) 2019.08.14
데드 레커닝(Dead Reckoning)  (0) 2019.05.31
SharpNav  (0) 2018.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