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한 쉐이더들 중 적용 시켜 볼 만한 파츠컬러 쉐이더를
RPG 캐릭터에 적용해보았다.
마스크 처리를 위한 RAG마스크 포토샵을 이용함
설정 창에 간단하게 스크롤을 이용해 RGB 값을 설정 후 머리 무기 어깨에 적용할 있게 만들어 봤다.
동영상
쉐이더 재밋다~
반응형
'Program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Grid Layout Group 사용법 (0) | 2015.11.18 |
---|---|
Canvas에 UI Prefab불러와 화면 비율 맞추기 (0) | 2015.11.16 |
4. 타워 공격(투사체 발사) - 몬스터 제거 [디펜스 게임 만들기] (0) | 2015.10.29 |
코루틴과 업데이트에 차이 (0) | 2015.10.23 |
3. 지면 선택 및 타워 건설 [디펜스 게임 만들기] (0) | 2015.10.05 |
Unity 페이스북 연동 1 (0) | 2015.09.20 |
Unity Cycles (0) | 2015.09.11 |
유니티 텍스트 편집기 변경 External Tools 설정 (0) | 2015.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