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rgpa = Max = 1

피격 당할 때 효과를 만들던 중 체력에 따라 알파를 조절하다. 어이없는 실수

내생각 : 100을 넣었으니 좀 연하게 나와야 하는데?(0 ~ 255) 뭐지?  디버그 해보면 값은 맞는데?

color에  rgba의 max = 1

바보 같은 실수를 다시 하지 않기 위해 적어 놓음.



Parse error: syntax error, unexpected TVAL_ID

뭐야 하고 보니까 {}가 없었음.......


반응형

'Programming >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HLSL 함수  (0) 2016.09.05
PR - NPR 렌더링  (0) 2016.04.09
[Unity Shader] 외곽선 Outline, ToonShader  (2) 2015.10.10
[Unity Shader] Reflection Probe 반사처리  (0) 2015.10.06
[Unity Shader] Blinn-Phong-Gloss  (0) 2015.09.30
[Unity Shader] Parts Color Shader  (0) 2015.09.24
[Unity Shader] Rim Light, Hologram  (0) 2015.09.23
[Unity Shader] BumpMap, BlinnPhong  (0) 201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