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

http://ozlael.tistory.com/38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0XkS3PWAf_kN5XUziIsI1YKxWt9eui-fNFIMzRz0s9c/edit#slide=id.gbb7328a9a_1_0

 

 

WorldRefl Normalmap Refl

 

RGB 적용

 

A 적용

 

반응형

'Programming >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HLSL] Outline  (0) 2016.09.06
HLSL 함수  (0) 2016.09.05
PR - NPR 렌더링  (0) 2016.04.09
[Unity Shader] 외곽선 Outline, ToonShader  (2) 2015.10.10
[Unity Shader] 실수 및 에러 정리  (0) 2015.10.01
[Unity Shader] Blinn-Phong-Gloss  (0) 2015.09.30
[Unity Shader] Parts Color Shader  (0) 2015.09.24
[Unity Shader] Rim Light, Hologram  (0) 2015.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