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를 사용한 멀티 접속 테스트 해봄.
Client가 접속하면 큐브 1개씩 생성 됨.
접속하는거 까지는 잘 됨.
이제 큐브 움직임 동기화 처리 해야함.
반응형
'Program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ddressable (0) | 2021.12.22 |
---|---|
GraphicsRaycast (0) | 2019.12.31 |
TextMeshPro 한글 사용 (0) | 2018.09.30 |
유니티 에디터 모드 UI 샘플 메모 (0) | 2018.01.23 |
유니티 프로젝트 목록 삭제 (0) | 2017.12.14 |
유니티 Projector 반복 Texture 설정(Texture Wrap Mode 설정) (0) | 2017.11.26 |
Request error (0) | 2017.09.14 |
메쉬 가지고 놀기 (0) | 2017.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