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를 사용한 멀티 접속 테스트 해봄.

Client가 접속하면 큐브 1개씩 생성 됨.

접속하는거 까지는 잘 됨.

 

이제 큐브 움직임 동기화 처리 해야함.

반응형

'Program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ddressable  (0) 2021.12.22
GraphicsRaycast  (0) 2019.12.31
TextMeshPro 한글 사용  (0) 2018.09.30
유니티 에디터 모드 UI 샘플 메모  (0) 2018.01.23
유니티 프로젝트 목록 삭제  (0) 2017.12.14
유니티 Projector 반복 Texture 설정(Texture Wrap Mode 설정)  (0) 2017.11.26
Request error  (0) 2017.09.14
메쉬 가지고 놀기  (0) 2017.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