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찍으니까 프레임이 떨어저버림 원래 60나오는데...
만들다 보니까 처음에 생각한 거보다 기능을 조금 뺀 거 같다.
어쨌든 만들 때 재밌었다.
플레이어 공격범위
만들어 보면서 느낀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해 많이 생각해보게 되었다.
클래스 설계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보게 되었다.
아쉬운점.
클래스 설계 인벤토리가 너무 많은 일을 한다.
처음에 설계를 잘못한 거 같다. 그리고 만들다 보니까 잘 안 됐다.
이제 다시 만들면 더 좋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다.
이런 식으로 게임매니저에게 전체적으로 보고하는 식으로 만들껄 그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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