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상태 이펙트 연습 001(반짝이는 빛)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Duration][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Gravity Modifier], [Start Rotation]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설정

 [Duration]

-

2.00

 [Start Lifetime]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5

0.6

 [Start Speed]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1

5

 [Start Size]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05

0.1

 [Start Rotation]

-

0

 [Gravity Modifier]

-

- 0.7

 

R

G

B

A

 [Start Color]

219

251

255

255


   


시작 색이 변하고 범위가 줄어듬



[Emission]의 [Bursts]를 조정해 한번에 나올 파티클 개수 조절



파티클의 개수와 시간이 조절됨



[Shape]의 [Angle]과 [Radius]를 조절해 파티클 방출범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Limit Velocity over Lifetime]의 [Speed]와 [Dampen]을 변경해 이펙트의 속도가 점점 줄어들게 한다



날아가면서 느려짐



점점 작아지면서 사라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파티클이 작아지면서 사라짐



[Rotation over Lifetime]의 [Angular Velocity]를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설정으로 바꿔 조절한다



지정한 범위내에서 무작위로 회전하게 됨



캐릭터 적용 화면




치유 상태 이펙트 연습 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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