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상태 이펙트 연습(빛)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Rotation]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설정

 [Start Lifetime]

-

0.2

 [Start Speed]

-

0

 [Start Size]

-

3

 [Start Rotation]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

360 

 

R

G

B

A

 [Start Color]

255

255

150

255


   


색이 변하고 범위가 줄어듬



파티클이 한점에서 발생하도록 [Shape]를 꺼준다



빛 덩어리가 한곳으로 모임



크기가 점점 커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이펙트가 점점 커짐



캐릭터 적용 화면




무적 상태 이펙트 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