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상태 이펙트 연습(빛)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Rotation]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Start Lifetime] | - | 0.2 | ||
[Start Speed] | - | 0 | ||
[Start Size] | - | 3 | ||
[Start Rotation]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360 | |
| R | G | B | A |
[Start Color] | 255 | 255 | 150 | 255 |
색이 변하고 범위가 줄어듬
파티클이 한점에서 발생하도록 [Shape]를 꺼준다
빛 덩어리가 한곳으로 모임
크기가 점점 커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이펙트가 점점 커짐
캐릭터 적용 화면
무적 상태 이펙트 001
반응형
'Graphic > Unity Effec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유 상태 이펙트 연습 001(반짝이는 빛) (0) | 2017.06.11 |
---|---|
파워 다운 상태 이펙트 연습 (0) | 2017.06.10 |
파워 업 상태 이펙트 연습 (0) | 2017.06.10 |
무적 상태 이펙트 연습 002(별) (0) | 2017.06.09 |
독 상태 이펙트 연습 (0) | 2017.06.09 |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4(충격파) (0) | 2017.06.08 |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3(불똥) (0) | 2017.06.08 |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2(제트 분사) (0) | 2017.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