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C++을~!

COM객체 오랜만에 보는듯.


책 내용에 초기화 장에서 목표로 하는게 6개정도 있네요.

1. 3차원 그래픽 하드웨어의 프로그래밍에서 Driect3D의 역할을 개괄적으로 이해한다.

2. Driect3D에서 COM의 역할을 이해한다.

3. 2차원 이미지의 저장 방식, 페이지 전환, 깊이 버퍼링, 다중표본화 같은 기초 그래픽 개념들을 배운다.

4. 성능카운터 함수들을 이용해서 고해상도 타이머 값을 얻는 방법을 배운다.

5. Direct3D를 초기화하는 방법을 파악한다.

6. 이 책의 모든 예제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의 전반적인 구조를 숙지한다.


책 내용과 예제코드를 살펴보고 프로젝트 세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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