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e Empty]로 Eff_Aura를 만들고 그 안에 [Particle System]으로 aura1_add를 만든 후
[Renderer]로 들어가서 [Material]를 바꿔준다

파티클 모양이 바뀐다

[Main]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tr Rotation], [Gravity Modifier], [Start Color]를 변경해준다
이름 | 설정 | 값 |
[Start Lifetim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75 | 1 |
[Start Speed]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2 |
[Start Size] | - | 1.2 |
[Start Rotation]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360 |
[Gravity Modifier] | - | -0.3 |
| R | G | B | A |
[Start Color] | 101 | 101 | 255 | 255 |

시작 파티클의 위치와 개수가 색이 조절됨

[Emission]을 조절해 파티을 개수를 조절하고 [Shape]를 조절해 범위를 조절해준다

파티클의 위치와 개수가 조절됨

[Color over Lifetime]에서 색을 조절해준다
번호 | R | G | B | [Location] |
1 | 255 | 255 | 255 | 0 |
2 | 255 | 255 | 255 | 100 |
번호 | [Alpha] | [Location] |
1 | 0 | 0 |
2 | 255 | 25.9 |
3 | 255 | 100 |

이펙트가 천천히 나타나다 천천히 사라지게 됨

[Rotation over Lifetime]를 조절해 범위내에서 무작위로 회전하게 해준다

범위내에서 무작위로 회전하게 됨

테스트

1에서 만든 aura1_add 안에 [Particle System]으로 par1_add를 만든 후
[Renderer]로 들어가서 [Material]를 바꿔준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된다

[Main]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Gravity Modifier], [Start Color]를 변경해준다
이름 | 설정 | 값 |
[Start Lifetim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1 | 1.5 |
[Start Speed]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1 |
[Start Siz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3 | 0.5 |
[Gravity Modifier] | - | -0.2 |
| R | G | B | A |
[Start Color] | 66 | 66 | 255 | 255 |

시작 파티클의 위치와 개수가 색이 조절됨

[Emission]을 조절해 파티을 개수를 조절하고 [Shape]를 조절해 범위를 조절해준다

파티클의 위치와 개수가 조절됨

[Color over Lifetime]에서 색을 조절해준다
번호 | R | G | B | [Location] |
1 | 255 | 255 | 255 | 0 |
2 | 255 | 255 | 255 | 100 |
번호 | [Alpha] | [Location] |
1 | 0 | 70.3 |
2 | 255 | 100 |

파티클이 천천히 사라지게 됨

[Size over life Time]에서 이펙트가 점점 커지게 그래프를 변경해준다

점점 커지며 사라진다

테스트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