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바닥 생성

Floor가 될 Quad를 하나 만들자.


만들고 나면 트렌스폼을 설정 하자.


이제 머티리얼을 만든다.

diffuse를 드래그해서 Frool에 넣는다.

그러면 Materials폴더가 생성된다.

그안에 들어가보면 Materials가 생성되있다.

노멀 맵에 normal을 넣어준다.


Floor머티리얼 설정


2. 벽 생성

큐브의 트렌스폼 세팅

큐브에 이름을 Wall로 해준다.


Materials을 똑같이 새팅해준다.



3. 벽을 배치해보자.

Wall을 클릭하고 v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드래그해 메쉬의 모서리에 정확히 스내핑 할 수 있다.


Hierarchy에 Wall을 누르고 Ctrl + D를 누르면 복사가 된다.

4개를 만들어서 4방향으로 막아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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