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바닥 생성
Floor가 될 Quad를 하나 만들자.
만들고 나면 트렌스폼을 설정 하자.
이제 머티리얼을 만든다.
diffuse를 드래그해서 Frool에 넣는다.
그러면 Materials폴더가 생성된다.
그안에 들어가보면 Materials가 생성되있다.
노멀 맵에 normal을 넣어준다.
Floor머티리얼 설정
2. 벽 생성
큐브의 트렌스폼 세팅
큐브에 이름을 Wall로 해준다.
Materials을 똑같이 새팅해준다.
3. 벽을 배치해보자.
Wall을 클릭하고 v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드래그해 메쉬의 모서리에 정확히 스내핑 할 수 있다.
Hierarchy에 Wall을 누르고 Ctrl + D를 누르면 복사가 된다.
4개를 만들어서 4방향으로 막아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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