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간단하게 맵을 만든다.

 

2. 캐릭터를 만든다.

 

3.Window 메뉴에 Navigation을 누른다.

 

4.네이게이션 맵설정

 

5. 둘래, 높이, 언덕, 계단맵 순서대로 설정 가능 만저보면 알수있음.

Bake 눌러서 네비가 작동하는지 확인

 

6.HIerarchy에서 Player클릭하고 Component메뉴에 Navigation에 Nav mash Agent클릭

 

 

누르고 나면 캐릭터에 원통 모양 박스가 생성됨. 위에 설정하던 거

 

7. 마지막으로 a*를 사용하라면 시작 위치와 목표가 있어야함.

아무거나 생성해서 그 위치로 목적지를 정해준다.

 

Player에 넣어주고 dest에 목표물을 넣으면 된다.

 

카메라에 넣어주고 타겟에 목표물을 넣어주면 마우스 클릭한곳

으로 캐릭터가 이동한다.

아 큐브 맵들의 레이어는 Layer눌러보면 add Layer가 있는데 Ground를 추가해서 넣어주면 된다.

 

결과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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