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에서 만든 마지막



치유 상태 이펙트 연습 002 빛 추가하기


001에서 만든 마지막 이펙트 아래에 파티클을 추가한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Duration][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설정

 [Duration]

-

2.00

 [Start Lifetime]

-

0.3

 [Start Speed]

-

0

 [Start Size]

-

2.5

 

R

G

B

A

 [Start Color]

219

251

255

255


   


시작 색이 변하고 범위가 줄어듬



[Emission]의 [Bursts]를 조정해 한번에 나올 파티클 개수 조절하고 파티클이 한점에서 발생하도록 [Shape]를 꺼준다


   


파티클의 개수와 시간이 조절되고 한곳으로 모임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한다


번호

R

G

B

[Location]

01

255

255

255

02

255

255

255

100

번호

[Alpha]

[Location]

01

255

28.8

02

0

100



빛이 점점 희미해지며 사라짐



크기가 점점 커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이펙트가 점점 커짐



캐릭터 적용 화면




치유 상태 이펙트 연습 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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