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Input 기능 정리
대충 이런것들
1 2 3 4 5 6 7 8 9 | if(Input.GetKeyDown(KeyCode.Space)) // 하싶은거 if(Input.GetMouseButtonDown(0)) // 왼쪽클릭0번 float mouseX = Input.GetAxis("Mouse X"); float h = Input.GetAxis("Horizontal"); float v = Input.GetAxis("Vertical"); transform.Translate((new Vector3(h, 0, v) * moveSpeed * Time.deltaTime)); //이동 transform.Rotate(new Vector3(0, mouseX, 0) * 80 * Time.deltaTime)); //회전 | cs |
레퍼런스 보면 잘 나와있음.
반응형
'Program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4. 발사체 생성 && 충돌 이펙트[FPS 게임 만들기] (0) | 2015.08.11 |
---|---|
3. 플레이어[FPS 게임 만들기] (4) | 2015.08.09 |
2. 조명[FPS 게임 만들기] (0) | 2015.08.09 |
1. 맵[FPS 게임 만들기] (1) | 2015.08.09 |
유니티5 [FPS게임 만들기] (0) | 2015.08.09 |
머티리얼(Materials)에 옵션 정리 (0) | 2015.08.08 |
UI 이미지 텍스트 만들기 (0) | 2015.07.31 |
Unity Navigation 기능 간단하게 사용하기 (0) | 2015.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