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사용해보기.
배치할 부모에 그리드 레이아웃 그룹을 추가해주고 정렬 해주고 싶은 사이즈를 정하고 위치를 정해주면 끝
Cell Size = 객체들의 Size
Spacing = 객체와 객체간의 거리
Start Corner = 시작 방향
Start Axis = 가로. 세로
Child Alignment = 정렬 방법
Constraint = 강제 행이동
결과 사진
반응형
'Program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지 키우기 만들기(일지) (81) | 2015.12.25 |
---|---|
Unity 플랫폼 매크로 정의 (0) | 2015.12.21 |
유니티 애즈(ads) 붙이기 (0) | 2015.12.04 |
5. 몬스터 피격 이펙트 출력 [디펜스 게임 만들기] (0) | 2015.12.02 |
Canvas에 UI Prefab불러와 화면 비율 맞추기 (0) | 2015.11.16 |
4. 타워 공격(투사체 발사) - 몬스터 제거 [디펜스 게임 만들기] (0) | 2015.10.29 |
코루틴과 업데이트에 차이 (0) | 2015.10.23 |
PartsColor StoneKing에 적용해봄 (0) | 2015.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