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키우기 만들기~


[1일 차] 15.12.25

먼저 화면 구성부터 만들어봤다. 


[2일 차] 15.12.26

클래스 설계

게임매니저 알바매니저 싱글턴들

사람 상속 받는 알바,플레이어

돈 상속 받아서 지갑 // 지갑에 돈을 맴버 변수로 생성해 캡슐화 하려했는데 만들다보니까 그냥 상속함.

좀 고민해서 상속 인터페이스등을 생각해보고 만든 클래스는 이정도고


나머지 메뉴

덩어리로 스크린, 팝업, 위쪽 골드표 아래쪽 세팅


[3일 차] 15.12.27

기본 게임 시스템 구성하고 플레이어와 알바 까지 구현 끝.

내일은 부동산 거래 기능을 만들어야지.


[4일 차] 15.12.28

전날 잠금장치 넣어주고 부동산 작업

부동산 미술품 기업 남은 기능들 중 이녀석들은 공통되는 것들이 많다.

사고파는 기능등 자산 클래스를 만들어서 쓰면될꺼같다.

6일째에 미술품 + 기업 인수 자산 판매까지 할 수 있을거같다.


[6일 차] 15.12.30

부동산 미술품 자산 까지 끝났다.

내일 알바의 행복, 기업 정보 만들면 되겠다.


15.12.31 ~ 16.1.1 시골에 새해 인사드리러 다녀서 만들지 못함.


[7일 차] 15.1.2

알바의 행복, 기업 구현완료.


추가로 빠른 테스트를 위해 치트키를 만들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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