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의존 컴파일

Unity는 “플랫폼 의존 컴파일”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몇 가지 전 처리기 지시문이 포함되어, 스크립트를 ’파티션화’하여 코드의 일부 섹션을 지원하는 하나의 플랫폼 독점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코드를 에디터 내에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코드를 모바일/콘솔에 대해 컴파일 한 후 에디터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사용 예제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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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UNITY_EDITOR
        Debug.Log("PC");
#elif UNITY_ANDROID
        Debug.Log("ANDROID");
#elif UNITY_IOS
        Debug.Log("IOS");
#endif
cs


매크로 정의 참고

http://docs.unity3d.com/kr/current/Manual/PlatformDependentCompilation.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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