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의존 컴파일
Unity는 “플랫폼 의존 컴파일”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몇 가지 전 처리기 지시문이 포함되어, 스크립트를 ’파티션화’하여 코드의 일부 섹션을 지원하는 하나의 플랫폼 독점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코드를 에디터 내에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코드를 모바일/콘솔에 대해 컴파일 한 후 에디터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사용 예제 코드
1 2 3 4 5 6 7 | #if UNITY_EDITOR Debug.Log("PC"); #elif UNITY_ANDROID Debug.Log("ANDROID"); #elif UNITY_IOS Debug.Log("IOS"); #endif | cs |
매크로 정의 참고
http://docs.unity3d.com/kr/current/Manual/PlatformDependentCompilation.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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