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 상태 이펙트 연습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방울이 날아다닌다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Gravity Modifier], [Start Rotation]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설정

 [Start Lifetime]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5

0.7

 [Start Speed]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3

1

 [Start Size]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2

0.4

 [Start Rotation]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

 [Gravity Modifier]

-

- 0.3



파티클의 시작 범위와 크기가 조절됨



[Shape]의 [Angle]과 [Radius]를 조절해 파티클 방출범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한다


번호

R

G

B

[Location]

01

110

0

141

02

92

0107

100

번호

[Alpha]

[Location]

01

255

0

02

0

100



색이 독같은 느낌이 됨



캐릭터 적용 화면




독 상태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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