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 상태 이펙트 연습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힌다
방울이 날아다닌다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Gravity Modifier], [Start Rotation]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Start Lifetim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5 | 0.7 | |
[Start Speed]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3 | 1 | |
[Start Siz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2 | 0.4 | |
[Start Rotation]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
[Gravity Modifier] | - | - 0.3 |
파티클의 시작 범위와 크기가 조절됨
[Shape]의 [Angle]과 [Radius]를 조절해 파티클 방출범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한다
번호 | R | G | B | [Location] |
01 | 110 | 0 | 141 | 0 |
02 | 92 | 0107 | 100 | |
번호 | [Alpha] | [Location] | ||
01 | 255 | 0 | ||
02 | 0 | 100 |
색이 독같은 느낌이 됨
캐릭터 적용 화면
독 상태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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