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이펙트 연습 003(불똥 추가)


002에서 만든 이펙트 마지막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Renderer] → [Material] 의 오른쪽 끝에 있는 동그라미를 눌러 준비해논 택스쳐를 입히고 [Sorting Fudge]를 -200으로 맞춰준다



무언가 날아가는 느낌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설정

 [Start Lifetime]

-

0.5

 [Start Speed]

-

15

 [Start Size]

-

10

 

R

G

B

A

 [Start Color]

255

221

131

255


   


색과 크기가 바뀜



[Emission]를 조정해 파티클 개수 조절



파티클 개수가 늘어남



[Shape]의 [Angle]과 [Radius]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날아가면서 작아짐



비행기에 적용 화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