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이펙트 연습 004(충격파 추가)
003에서 만든 마지막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Renderer] → [Material] 의 오른쪽 끝에 있는 동그라미를 눌러 준비해논 택스쳐를 입히고
[Render Mode]를 [Mesh] → [Cone1]로 설정해준다
너저분하다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Rotation]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Start Lifetim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5 | 0.6 | |
[Start Speed]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3 | |
[Start Siz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7 | ||
[Start Rotation]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 | 360 |
충격파의 수명,크기 각도 등이 조절됨
[Emission]를 조정해 파티클 개수 조절하고 파티클이 한점에서 발생하도록 [Shape]를 꺼준다
충격파 모양이 되었다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한다
번호 | R | G | B | [Location] |
01 | 255 | 255 | 255 | 0 |
02 | 255 | 255 | 255 | 61 |
03 | 255 | 0 | 0 | 100 |
번호 | [Alpha] | [Location] | ||
01 | 255 | 0 | ||
02 | 0 | 100 |
충격파 색이 조절되었다
크기가 점점 커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뒤로 가면서 점점 커지게 됨
003에 적용 화면
001까지 적용 화면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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