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이펙트 연습 004(충격파 추가)


003에서 만든 마지막



이펙트를 한곳에 모을 빈공간을 만들고 이펙트를 구현해주는 파티클을 만든다



[Renderer] → [Material] 의 오른쪽 끝에 있는 동그라미를 눌러 준비해논 택스쳐를 입히고

[Render Mode]를 [Mesh] → [Cone1]로 설정해준다



너저분하다



  [Main] 에서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Rotation]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설정

 [Start Lifetime]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5

0.6

 [Start Speed]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

3

 [Start Size]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7

 [Start Rotation]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0

360



충격파의 수명,크기 각도 등이 조절됨



[Emission]를 조정해 파티클 개수 조절하고 파티클이 한점에서 발생하도록 [Shape]를 꺼준다


   


충격파 모양이 되었다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한다


번호

R

G

B

[Location]

01

255

255

255

02

255

255

255

61

03

255

0

0

100

번호

[Alpha]

[Location]

01

255

0

02

0

100



충격파 색이 조절되었다



크기가 점점 커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뒤로 가면서 점점 커지게 됨



003에 적용 화면



001까지 적용 화면




비행기 이펙트 연습 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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