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에서 만든 마지막
부활 상태 이펙트 연습 004 반짝이는 빛 추가하기
003를 복사하고 이름을 바꿔준다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히고 [Max Particle Size]를 1로 변경해준다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Duration],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Duration] | - | 2 | ||
[Start Lifetim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0.3 | 1 | |
[Start Speed]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1 | 2 | |
[Start Size] | - | 0.3 |
파티클의 시작 범위와 크기가 조절됨
[Emission]의 [Bursts]를 조정해 한번에 나올 파티클 개수 조절
파티클의 개수와 시간이 조절됨
[Shape]에서 [Shape]를 [Sphere]로 바꿔주고 [Radius]를 조절해 파티클 방출범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Limit Velocity over Lifetime]의 [Speed]와 [Dampen]을 변경해 이펙트의 속도가 점점 줄어들게 한다
점점 속도가 느려지게됨
[Color by Speed]를 비활성화 하고
점점 작아지면서 사라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파티클이 작아지면서 사라짐
캐릭터 적용 화면
부활 상태 이펙트 연습 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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