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에서 만든 마지막
보물상자 열리는 이펙트 연습 004 은은한 빛 추가하기
[Renderer] → [Material] 의 오른쪽 끝에 있는 동그라미를 눌러 준비해논 택스쳐를 입히고
[Render Mode]가 [Stretched Billboard]로 바꿔준다
파티클의 형태가 변함
[Main] 에서 [Duration], [Start Delay],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Duration] | - | 2.00 | ||
[Start Delay] | - | 0.5 | ||
[Start Lifetime] | - | 2 | ||
[Start Speed] | - | 0 | ||
[Start Size]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4 | 6 | |
| R | G | B | A |
[Start Color] | 255 | 255 | 0 | 255 |
파티클의 움직임이 사라짐
[Shape]의 [Shape]를 [BOX]로 바꾸고 X, Y, Z 를 설정해준다
아직 움직임은 없음
[Velocity over Lifetime]에서 [Random Between Two Constants]으로 바꿔준뒤 설정을 바꿔준다
파티클이 무작위로 방향으로 움직인다
[Color over Lifetime]로 가서 색을 조절함
번호 | R | G | B | [Location] |
01 | 255 | 255 | 255 | 0 |
02 | 255 | 255 | 255 | 100 |
번호 | [Alpha] | [Location] | ||
01 | 255 | 0 | ||
02 | 0 | 100 |
빛이 점점 희미해지며 사라짐
크기가 점점 커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빛이 점점 커지게 됨
상자가 열리면서 파티클이 나올수 있도록 [Rotation]를 조절한다
파티클의 각도가 변경됨
상자 적용 화면
보물상자 열리는 이펙트 연습 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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