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에서 만든 마지막
보물상자 열리는 이펙트 연습 002 반짝이는 빛 추가하기
001에서 만든 이펙트 아래에 파티클을 추가한다
추가한 파티클에서 [Renderer] → [Material]으로 택스쳐를 입히기
파티클 모양이 변경됨
[Main] 에서 [Duration], [Start Lifetime], [Start Speed], [Start Size], [Start Rotation] ,[Start Color]을 설정해준다
속성이름 | 설정 | 값 | ||
[Duration] | - | 2.00 | ||
[Start Lifetime] | - | 1 | ||
[Start Speed] | [Random Between Two Constants] | 20 | 35 | |
[Start Size] | - | 3 | ||
[Start Rotation] | - | 4 | ||
| R | G | B | A |
[Start Color] | 255 | 255 | 128 | 255 |
파티클의 시작 범위와 크기가 조절됨
[Emission]의 [Bursts]를 조정해 한번에 나올 파티클 개수 조절
파티클의 개수와 시간이 조절됨
[Shape]의 [Angle]을 조절해 파티클 방출범위 조절
날아가는 범위와 각도가 조절됨
점점 작아지면서 사라지게 [Size over Lifetime]에 가서 모듈을 클릭해서 [Particle System Curves]를 조절한다
파티클이 작아지면서 사라짐
상자가 열리면서 파티클이 나올수 있도록 [Rotation]의 X를 -90으로 조절한다
위쪽으로 파티클이 생성됨
상자 적용 화면
보물상자 열리는 이펙트 연습 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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